SD건담 배틀스테이션, '2015 건프라 엑스포'에 뜬다

입력 2015-08-20 15:59  

<p>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 KOSDAQ 194510)는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가 20일부터 26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3층 D1 전시관에서 개최하는 사상 최대 규모의 '2015 건프라 엑스포'에 자사의 전략RPG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의 체험∙전시 부스를 마련해 참여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파티게임즈는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의 부스 방문자 전원에게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행사장을 돌며 스탬프를 모으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를 진행 중인 참여자가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의 부스에 방문할 시 5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 쿠폰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각종 건담 프라모델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은 정식 출시 1주년을 맞아 네이버앱스토어와 손잡고 9월 2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네이버앱스토어를 통해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을 다운로드 받는 유저에게 8만원 상瑛?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게임 내 캐시 아이템을 첫 결제하는 구매 유저에게는 결제 금액에 해당되는 아이템보다 더 많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을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최대 10,000원 상당의 '인게임 결제 쿠폰'도 함께 지급할 예정이다.

'SD건담 배틀스테이션'은 반다이남코코리아에서 총괄기획하고 파티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전략RPG로 '국내 최초의 모바일 3D 건담 게임'이라는 타이틀 아래 지난해 8월 출시 후 공식 카페 회원 수 3만명 이상, 하루 게시 글 3천건 이상을 기록하는 등 현재까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SD건담 배틀스테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sdgundambattle)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dgundambattl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